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양홍원(YoungB) Rhyme Travel (Prod. By Tiger JK) (Feat. Tiger Jk) 가사/듣기/뮤비

무엇인가

by 무어신가 2017. 4. 3. 09:21

본문

반응형


내 한계를 마주하기 위한 Travel 

떠나지만 Still on my way

분명 우리 가끔씩 넘어지거나

눈물 흘릴 수 있지만 

그건 마치 기름같애


Dickids 이름 앞에 붙여질 몇 백 개의 별

어둠을 걷어내 이제 눈 앞에 제대로 보여

터널 끝부터 내린 한 줄기 빛이

눈부시게 하기에 못 눕지


U better act somebody's rap 

내가 한 만큼 못하지

걔넨 쉬어도 돼 난 근데 더 빠르게

소외된 모든 래퍼들 왼발을 한 보 앞으로

그 다음 난 양쪽 발을 떼


Yeah I pray 마천은 망가졌기에

남아있는 내 친구들이 안전하길 

근데 여전하지는 말길

나 현재는 변했고 미래 변할 테니

내 과거도 영원하길 

기억은 떠나지 않게


나의 한계를 마주하기 위한 Rhyme Travel

거울 속의 날 째리며 또 시작된 Battle

날 이길 자는 존재하지 않지 오직 나뿐


나의 한계를 마주하기 위한 Rhyme Travel

거울 속의 날 째리며 또 시작된 Battle

날 이길 자는 존재하지 않지 오직 나뿐


중학교 때 우린 똑같은 우물 안에 있었고

같은 착각을 하지

형들은 우리보다 먼저 가을 날에

패딩을 걸쳤고 벗어 던진 두 팔엔


검은색 선으로만 그린 도깨비나 용이

꿈 없던 우린 왜인지 그게 꽤 멋이나 보였지

그리고 따라가 그들을 거리감 없이

마음은 편해졌고 이게 힘인가 했었지만 역시


아니었지 그건 아빠의 말대로

난 무너졌어 늦을뻔한 깨달음 앞에

엄마한테 거짓말한 뒤 배달을 한

2년 전의 나와는 아예 다른 삶


Ay friend 괜찮은 척 그만할 때가왔지

응원하긴 내 모습 본 너흰 배 아팠지

생각 해봐 다시 할 수 있는 게 그것뿐인가

처음 꿈꿨던 게 현재 너의 모습인가


나의 한계를 마주하기 위한 Rhyme Travel

거울 속의 날 째리며 또 시작된 Battle

날 이길 자는 존재하지 않지 오직 나뿐


나의 한계를 마주하기 위한 Rhyme Travel

거울 속의 날 째리며 또 시작된 Battle

날 이길 자는 존재하지 않지 오직 나뿐


나의 한계를 마주하기 위한 Rhyme Travel

거울 속의 날 째리며 또 시작된 Battle 

날 이길 자는 존재하지 않지 오직 나뿐


나의 한계를 마주하기 위한 Rhyme Travel

거울 속의 날 째리며 또 시작된 Battle

날 이길 자는 존재하지 않지 오직 나뿐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