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정은지(Jeong Eun Ji) 너란 봄(The Spring) (Feat. Hareem(하림)) 가사/뮤비/듣기

무엇인가

by 무어신가 2017. 4. 11. 10:31

본문

반응형



다시 봄이 오려나 봐요

벚꽃도 지겨울 만큼

또다시 외로운 계절을 만나고

부네요 바람은


저 꽃이 너무 예뻐 외롭게

저 커플은 또 마냥 환하게 

웃는 거야 너무 서럽게 만드니

왜 아름다운 거야 

하필 부러울 게 뭐야

나만 빼고 봄봄봄


다시 봄이 오려나 봐요

벚꽃도 지겨울 만큼

한밤에 깨어나 너무도 싫은데 

또 봄이 오네요


너란 봄 봄 봄봄봄

너란 놈 어디 있는 거니

너란 봄 봄 봄봄봄

부네요 봄바람이


알콩달콩한 사랑을 꿈꾸고

살콤달콤한 그대는 오려나

또다시 외로운 하루를 만나면 

부네요 바람은 


저 꽃이 너무 예뻐 외롭게

저 커플은 또 마냥 환하게 

웃는 거야 너무 서럽게 만드니

왜 아름다운 거야 

하필 부러울 게 뭐야

나만 빼고 봄봄봄


다시 봄이 오려나 봐요

벚꽃도 지겨울 만큼

한밤에 깨어나 너무도 싫은데 

또 봄이 오네요


따뜻한 봄바람이 내 볼을 스치면

얼었던 내 맘에도 봄이 올까요

사랑일까요


다시 봄이 오려나 봐요

벚꽃도 지겨울 만큼

한밤에 깨어나 너무도 싫은데 

또 봄이 오네요


너란 봄 봄 봄봄봄

너란 놈 어디 있는 거니

너란 봄 봄 봄봄봄

부네요 봄 바람이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