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허각(HuhGak) 바보야(Only You) 가사/뮤비/듣기

무엇인가

by 무어신가 2017. 11. 30. 13:54

본문

반응형




기억 속에 또 조용히 찾아와

너무 사랑한 기억 

아련히 떠올라서

가까이 조금만 한걸음 조금만 

다가가니까

그 자리에 내가 갈 때까지만

딴 데 눈 돌리지 마 아픈 그대


나는 바보야 

이런 너를 떠나보내놓고

나는 바보야 

후회하는 거밖에 몰라서

정말 너무 아프다 

가슴 치면서 울고 있잖아


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

맘에 없는 말인 줄 알면서 

너도 바보야

내 맘 알잖아 

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

내겐 너뿐이야


잊고 살 수가 없는 그대라서

가슴속에 묻은 채 

여전히 떠올라서

혼자 살아갈 수도 없게 

아직 날 괴롭히네


나는 바보야 

이런 너를 떠나보내놓고

나는 바보야 

후회하는 거밖에 몰라서

정말 너무 아프다 

가슴 치면서 울고 있잖아


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

맘에 없는 말인 줄 알면서 

너도 바보야

내 맘 알잖아 

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

내겐 너뿐이야


천천히 조금만 한 걸음씩 조금만

내 가슴은 널 향하고 있잖아


너도 바보야 

이런 나를 떠나보내놓고

너도 바보야 

후회하는 거밖에 몰라서

정말 너무 아프다 

가슴 치면서 울고 있잖아


제발 돌아와 줘 바보야

아직 사랑하는 걸 알면서 

나도 바보야

내 맘 알잖아 

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

내겐 너뿐이야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