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워너원(Wanna One) 11(Eleven)(Prod. 다이나믹듀오) 가사/뮤비/듣기

무엇인가

by 무어신가 2018. 6. 8. 12:52

본문

반응형



다들 너에게 강해지라고 해 (고해)

함부로 의지하지 말라고 해 (고해)

버티고 있다 넘어지려고 할 때도 

절대 손을 잡지 말라고 해 (잡지 말라고 해)


내겐 네가 기댈 어깨도 있고 

안길 따뜻한 등도 있어

쉴 옆자리도 있는데 넌 머뭇거리고 있어

네 편이 돼 줄 수 있고 

매일 칭찬해 줄 수 있는데 

왜 망설이고 있어 (망설이고 있어)


지켜줄게 너의 곁에서

안아줄게 너의 뒤에서

한없이 약해져 있던 널 위해

모든 걸 다 줄게

가까이 와


요즘에 몇이나 돼 

다 주겠다는 남자 널 위해

오늘도 나는

열일 열일 열일 해 

열일 열일 열일 해 


천천히 눈을 감아 우린 

Hotter than a summer

겨울에도 여름처럼 여름엔 더 여름처럼

넌 절대 추울 일 없겠지만

옷을 벗어 너의 어깨 끝에 걸어

긴 머리 사이로 새어 나오는 

눈, 코, 입이


내일 아침 너의 웨이크업 톡이 필요 없어 

전화기를 잠깐 꺼놔

오늘 하루 지나면 넌 날 칭찬할 거야

넌 나를 어지럽게 해

어지럽히고 싶게 해


지켜줄게 너의 곁에서 

안아줄게 너의 뒤에서

한없이 약해져 있던 널 위해

모든 걸 다 줄게

가까이 와


요즘에 몇이나 돼

다 주겠다는 남자 널 위해

오늘도 나는

열일 열일 열일 해 

열일 열일 열일 해 


내게 기대봐 내 앞에선 센 척 말고

솔직한 얘길 해봐

이젠 다 내가 다 받아줄게

너는 애처럼 치대봐

열일 했다 내게 딱 붙어서 쉬어 

난 너만의 거치대야

네 기대감을 채워줄 미래야


내게 기대봐 내 앞에선 센 척 말고 

솔직한 얘길 해봐

이젠 다 내가 다 받아줄게 

너는 애처럼 치대봐

열일 했다 내게 딱 붙어서 쉬어 

난 너만의 거치대야

네 기대감을 채워줄 미래야


지켜줄게 너의 곁에서

안아줄게 너의 뒤에서

한없이 약해져 있던 널 위해

모든 걸 다 줄게

가까이 와


요즘에 몇이나 돼 

다 주겠다는 남자 널 위해

오늘도 나는

열일 열일 열일 해 

열일 열일 열일 해 


요즘에 몇이나 돼 

다 주겠다는 남자 널 위해

오늘도 나는

열일 열일 열일 해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