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로이킴(Roy Kim) 우리 그만하자 (The Hardest Part) 가사/뮤비/듣기

무엇인가

by 무어신가 2018. 9. 20. 07:45

본문

반응형



그래 아무리 애를 써봐도

될 수 없는 건 할 수 없는 건

결국 다 내 탓인 거겠지 뭐

혼자 기도를 해봐도

가질 수 없는 걸 바라고 있는

내 자신이 더 슬퍼 보였어


내가 바라보고 있는 너의

그 예쁜 눈동자엔 내가 이젠 없어서


우리 이제 그만하자

아프지 말라는 말도 잘 자라는 말도

우리 이제 그만하자

사랑한다는 말도 똑바로 못하면서


내가 잘한 것도 없지 뭐

내 기분대로 맘에 없는 말도

참 많이 하곤 했었는데

다 받아줬던 너는

아마 그래서 이젠 나에게

설레지 않는 걸지도 몰라


내가 바라보고 있는 너의 

그 예쁜 눈동자엔 내가 이젠 없어서


우리 이제 그만하자

아프지 말라는 말도 잘 자라는 말도

우리 이제 그만하자

날 사랑한다는 말도 똑바로 못하면서


안돼 가지 마

지금은 아니라고 붙잡아달란 말야

오늘이 지나고 내일이 지나면


우리 이제

오늘이 지나고 내일이 지나면

우리

오늘이 지나고 내일이 지나도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