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지아(ZiA) 나의 12월(My December) 가사/뮤비/듣기

무엇인가

by 무어신가 2018. 12. 5. 09:29

본문

반응형



눈이 내려요 그날처럼 그대 떠나가던 밤처럼

TV를 켜고 소릴 키우고 거울 앞에 털썩 앉아서

오랜만에 화장을 하죠


술 한잔해요 어제처럼 그대 곁에 있던 그때처럼

땅에 닿아서 녹아버린 눈을 닮은 눈물 떨어져

빈 술잔이 채워지네요


사랑했어요

그대가 없어도 나 혼자서라도 여태 사랑했는데

이제 보내줄래요 그만할래요 기다림도 이 사랑도


멀리 들려오는 발소리 혹시 그대일까 문을 열어보지만

손끝에 닿은 찬바람은 그댈 두고 나를 찾아와

가슴 시린 겨울이네요


사랑했어요

그대가 없어도 나 혼자서라도 여태 사랑했는데

이제 보내줄래요 그만할래요 기다림도 이 사랑도

오늘까지만 해요


덜 아픈 이별은 아예 없는 건가 봐 그런가 봐


흰 눈이 그치면

기나긴 아픔도 차디찬 눈물도 그치면 좋을 텐데

이제 사랑 안 해요 그만할래요

이 술잔을 다 비우고 그대를 잊을게요

사랑했어요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