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방탄소년단(BTS) 봄날(Spring Day) 가사/뮤비/듣기

무엇인가

by 무어신가 2017. 2. 13. 10:40

본문

반응형



보고 싶다 이렇게 

말하니까 더 보고 싶다

너희 사진을 

보고 있어도 보고 싶다


너무 야속한 시간 

나는 우리가 밉다

이젠 얼굴 한 번 보는 것도 

힘들어진 우리가

여긴 온통 겨울 뿐이야 

8월에도 겨울이 와


마음은 시간을 달려가네 

홀로 남은 설국열차

니 손 잡고 지구 

반대편까지 가 

겨울을 끝내고파


그리움들이 

얼마나 눈처럼 내려야 

그 봄날이 올까

Friend


허공을 떠도는 

작은 먼지처럼 

작은 먼지처럼

날리는 눈이 나라면 

조금 더 빨리 네게

닿을 수 있을 텐데


눈꽃이 떨어져요

또 조금씩 멀어져요

보고 싶다

보고 싶다

얼마나 기다려야 

또 몇 밤을 더 새워야

널 보게 될까 

만나게 될까


추운 겨울 끝을 지나 

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

꽃 피울 때까지 

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 

머물러줘


니가 변한 건지 

아니면 내가 변한 건지

이 순간 흐르는 시간조차 미워 

우리가 변한 거지 뭐 

모두가 그런 거지 뭐


그래 밉다 니가 

넌 떠났지만 

단 하루도 너를 

잊은 적이 없었지 난


솔직히 보고 싶은데 

이만 너를 지울게

그게 널 원망하기보단 

덜 아프니까


시린 널 불어내 본다 

연기처럼 하얀 연기처럼

말로는 지운다 해도 

사실 난 아직 널 보내지 못하는데


눈꽃이 떨어져요 

또 조금씩 멀어져요

보고 싶다 

보고 싶다

얼마나 기다려야 

또 몇 밤을 더 새워야

널 보게 될까 

만나게 될까


You know it all 

You're my best friend 

아침은 다시 올 거야

어떤 어둠도 어떤 계절도 

영원할 순 없으니까


벚꽃이 피나봐요 

이 겨울도 끝이 나요

보고 싶다 

보고 싶다

조금만 기다리면 

며칠 밤만 더 새우면

만나러 갈게

데리러 갈게 


추운 겨울 끝을 지나 

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

꽃 피울 때까지 

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 

머물러줘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