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윤건(YOON GUN)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(Just Let Me Go) 가사/뮤비/듣기

카테고리 없음

by 무어신가 2019. 1. 12. 14:53

본문

반응형



반복돼 오늘도 이렇게 

힘겨운 스물네 시간

반복돼 오늘도 머리속엔

온통 너라는 사람

또 반복해 오늘도 너에게

하지 못한 말

수없이 반복해 나도 모르게 

너와 함께 듣던 이 노래


마지막까지 날 걱정해주던 니 눈빛 잘 알아

그만큼 우리 미치도록 사랑했잖아

늘 안쓰러워하던 그날들이 지나가면

이젠 너도 맘 아플 일 없을 거니까


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

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

내가 널 놓을 수 있게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

아픈 기억들만 내게 두고 제발 가


반복돼 오늘도 이렇게

멍청히 하루가

또 반복해 나도 모르게

너와 함께 듣던 이 노래


마지막까지 날 위로해주던 니 눈물 잘 알아

그만큼 우리 미치도록 힘들었잖아

사랑한 만큼 아프던 그날들이 지나가면

이젠 너도 좋은 기억만 남을 거니까


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

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

내가 널 놓을 수 있게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

좋은 기억들만 가지고 제발 가


네가 잘 지냈으면 좋겠어

행복하면 더 좋고


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

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

내가 널 놓을 수 있게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

아픈 기억들만 내게 두고 제발 가..제발 가..


반응형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