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김동률 감사(Thanks) 가사/뮤비/듣기

카테고리 없음

by 무어신가 2019. 1. 12. 15:04

본문

반응형



눈부신 햇살이

오늘도 나를 감싸면

살아있음을 그대에게

난 감사해요


부족한 내 마음이

누구에게 힘이 될줄은

그것만으로 그대에게

난 감사해요


그 누구에게도

내 사람이란게

부끄럽지 않게

날 사랑할게요

단 한 순간에도

나의 사람이란 걸

후회하지 않도록

그댈 사랑할게요

이제야 나 태어난

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

그대를 만나

죽도록 사랑하는게

누군가 주신

나의 행복이죠


그 어디에서도

나의 사람인걸

잊을 수 없도록

늘 함께할게요

단 한순간에도

나의 사랑이란 걸

아파하지 않도록

그댈 사랑할게요

이제야 나 태어난

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

그대를 만나

죽도록 사랑하는게

누군가 주신

내 삶의 이유라면

더이상 나에게

그 무엇도 바랄게 없어요

지금 처럼만

서로를 사랑하는게

누군가 주신

나의 행복이죠

누군가 주신

나의 행복이죠


반응형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