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ITZY(있지) 달라달라(DALLA DALLA) 가사/뮤비/듣기

카테고리 없음

by 무어신가 2019. 2. 13. 15:03

본문

반응형



DDA-DDA-LA-DDA-LA-DDA-LA

People look at me, and they tell me

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

So what? 신경 안 써 I'm sorry

I don't care don't care really don't care, because

사랑 따위에 목매지 않아

세상엔 재밌는 게 더 많아

언니들이 말해 철들려면 멀었대

I'm sorry sorry 철들 생각 없어요 Nope!

예쁘기만 하고 매력은 없는

애들과 난 달라 달라 달라

DDA-DDA-LA-DDA-LA

네 기준에 날 맞추려 하지 마

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

DDA-DDA-LA-DDA-LA-DDA-LA

I love myself!

난 뭔가 달라 달라 YEAH

I love myself!

난 뭔가 달라 달라 YEAH

난 너랑 달라 달라 YEAH

Bad, bad I'm sorry I'm bad, I'm just the way I am

남 신경 쓰고 살긴 아까워

하고 싶은 일 하기도 바빠

My life 내 맘대로 살 거야 말리지 마

난 특별하니까 YEAH

남들의 시선 중요치 않아

내 style이 좋아 그게 나니까

언니들이 말해 내가 너무 당돌하대

I'm sorry sorry 바꿀 생각 없어요 Nope!

Don’t care what people say 나는 내가 알아

I’m talkin' to myself 기죽지 마 절대로

고개를 들고 네 꿈을 쫓아 Just keep on dreamin'

Keep your chin up, We got your back

Keep your head up, Just keep on dreamin'


반응형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