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백예린(Yerin Baek) -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(ft. Car, the Garden)

무엇인가

by 무어신가 2019. 3. 19. 08:36

본문

반응형

 

 

돌리기 아쉬운 내내 안타까워만

하는 내 발걸음을 그댄 눈치챘나요

들키기 싫었던 아무도 모르게 했었던

내 모습을 그댄 너무 쉽게 보아버렸네요

 

묘한 내 기분과 괜한 날씨 탓도

괜히 해보지만 그댄 알고 있는 걸까요

끊이지 않는 질문과 숨기고픈 내 마음 사이에

그댄 날 어디까지 알고 있나요

 

I don’t know

나를 알면 알 수록

You don’t know

나도 모르겠는 것처럼

I don’t know

나를 알면 알 수록

You won’t know

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

 

묘한 그 표정과 우물쭈물 했던 나를

생각해봤지만 그댄 알고 있었을까요

끊이지 않던 질문에 숨어버릴 날 알면서

무슨 이유로 나를 필요해 하나요

 

I don’t know

나를 알면 알 수록

You don’t know

나도 모르겠는 것처럼

I don’t know

나를 알면 알 수록

You won’t know

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

 

I believe in eyes

I believe in your eyes

난 시간을 멈춰서

네게 말하고파

그게 아니면

난 기다리겠지만

순간의 아쉬움이

티나는 건 싫겠지

 

I don’t know

나를 알면 알 수록

You don’t know

나도 모르겠는 것처럼

I don’t know

나를 알면 알 수록

You won’t know

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